자유게시판

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24 22:53

본문

미(美)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올해 4월 시작한 '안동포 생산과정 교육 및 안동포 삼실로피라미브로치 만들기' 프로그램은 안동포짜기 이수자들에게 직접 안동포의 역사와 제작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안동포 삼실(대마 실)을.


魚, 도심 하천에선 못 살겠다폐페인트 버려피라미집단 폐사평소에도 다양한 오염 물질 노출입자 거르지 못해 정밀검사 필요 20일 오전 수원천에 유출된 오염물질 모습.


20 /수원시 제공 수원시의 도심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수원천.


도심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수원천.


물고기 떼가 노닐고 시민들이 산책과 러닝을 즐기는 이곳에 지난 19일 저녁 500여 마리의피라미가 숨진(8월21일자 7면 보도) 채 떠올랐다.


원인은 하천 인근에 위치한 한 이사업체가 차량 도장 후 남은 폐페인트를 빗물받이에.


후 남은 페인트 오염수를 인근 빗물받이에 버렸고, 오염수가 수원천으로 유입된 것으로 드러났다.


이로 인해 20일 오후 1시 현재피라미·잉어 등 500여 마리가 폐사했다.


수원시는 오염 물질을 유출한 해당 업체 대표는 고발 조치 할 예정이다.


세천교에 이르는 260여m 구간에서 물고기가 떼죽음을 당했다"는 민원을 접수했다.


시와 팔달구청 직원들은 현장에 출동해피라미와 잉어 등 물고기 500여 마리가 폐사한 것을 확인하고 이날까지 수거작업을 벌였다.


어류 집단폐사는 수원천 주변에 있는 한 업체에서.


작업 후 남은 페인트 오염수를 빗물받이에 버린 사실을 확인했으며, 해당 오염수가 하천으로 유입된 것으로 보고 있다.


이로 인해피라미·잉어 등 어류 500여 마리가 폐사한 것으로 집계됐다.


시 관계자는 “현재 공무원들이 현장에서 수거 작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경기 수원천 매세교에서 세천교 260m 구간에서피라미와 잉어 등 물고기 500여 마리가 집단 폐사했습니다.


수원시는 수원천 주변 한 업체가 차량 도장 작업을 한 뒤 남은 페인트 오염수를 빗물받이에 버렸고, 이 오염수가 하천으로 유입돼 폐사가 발생한 것으로.


수원천 매세교에서 세천교에 이르는 구간(약 260m)에서 어류가 집단 폐사했다"는 민원을 접수했다.


시는 곧바로 현장으로 출동해피라미와 잉어 등 물고기 500여 마리가 폐사한 사실을 확인, 이날까지 수거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시는 어류 집단 폐사 원인.


후 남은 페인트 오염수를 인근 빗물받이에 버렸고, 오염수가 수원천으로 유입된 것으로 추정된다.


봉선 이편한세상 공식홈페이지


이로 인해 20일 오후 1시 현재피라미·잉어 등 500여 마리가 폐사했고, 공무원들이 수거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


이재준 시장은 이날 오후 1시 어류 집단 폐사 사고가.


수원천 매세교에서 세천교에 이르는 구간(약 260m)에서 어류가 집단 폐사했다”는 민원이 접수됐다.


시는 곧장 현장으로 출동해피라미와 잉어 등 물고기 500여 마리가 폐사한 사실을 확인한 뒤 이날까지 수거 작업을 벌였다.


시는 어류 집단 폐사 원인으로 ‘오염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병원명 : 사이좋은치과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중앙로29 은호빌딩 6층 사이좋은치과  |  전화 : 031-618-2842 / FAX : 070-5220-2842   |  대표자명 : 차정일  |  사업자등록번호 : 325-60-00413

Copyright © bonplant.co.kr All rights reserved.